회원로그인

Livescore.in
스포츠분석

축구 | 해외 축구 리그 집중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더블이 작성일19-04-28 02:50 조회2,380회 댓글0건

본문

축구 배팅에서 언오버를 분석하기 어려워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승무패와는 별개로 언더와 오버는 

신의 영역 이라고 불리울 만큼 분석이 힘들다고도 합니다. 


기준점을 이용한 분석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첫째 : 배당사의 언오버 기준점 분석 


기준점의 대략의 분석은 이미 배당사에서 해놓았습니다. 그로인해 기준점이 나오고 적중특례 즉, 적특의 경우가 꽤 많이 나옵니다. 


배당사별로 다른 기준점을 비교해봅니다. 비록 같은경기라도 배당사별 기준점이 다릅니다. 


만약 a배당사에서 기준점이 2.5 / b배당사에서 기준점이 2.5 / c배당사에 기준점이 3 이라고 가정을 해보면 배당사들의 분석의 평균은 2.7점 이상의 기준점을 보입니다. 즉, 2.5기준 언더에 배팅하기는 리스크가 있고 3기준 오버에 역시 배팅하기에 리스크가 큰 배팅 이라는것이죠. 그렇다면 예외의 경우는 어떨까요? 예외로 a/b/c사의 기준점이 모두 2.5로 동일할때 비교해야할 사항은 무엇일까요? 그때 봐야하는것이 각각 다른 배당사별 배당입니다. 같은 기준점이더라도 a/b/c사의 언더배당과 오버배당은 각각 다릅니다. 만약 언더를 기준으로 a사: 1.9배 b사: 2배 c사 : 2.1배 일 경우 오버쪽이 좀더 정배를 받는 즉, 배당사의 기준점에 따르면 오버에 가까운 배당을 보이는것이죠.

 

둘쨰 : [축구 언오버 분석의 허상] 


축구나 배구 등 정기적으로 핸디캡 또는 언오버가 붙는 경기들은 주로 일관적인 조건값이 붙습니다. 하지만 간혹 축구에 +3.5 언오버나 야구의 +2.5핸디 등 특수한 조건이 붙는 경우가 있는데 가급적 패스해야 합니다. 오즈들이 보기에도 그만큼 변수가 많은 경기이며 유심히 관찰해보면 특이한 조건값의 경기는 대부분 그 결과도 평범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굳이 배팅을 한다면 이변에 배팅을 하는 편이 확률이 더 높습니다. 예를들면 축구에서의 3.5 언오버 기준점는 오버일 확률이 높고 야구의 +2.5핸디는 극복 못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


스포츠토토 베팅에 있어서 분석은 경기에 대한 광범위한 자료를 수집하고 이 자료를 정밀 분석하여 결과에 미치는 영향을 추론 해 나가는 과정입니다. 과거에는 배터들이 직접 경기결과와 기록을 찾아가며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스포츠 배팅시장의 저변 확대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직접 수집이 어려운 고급자료들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기분석에 모든 자료를 다 참고 할 수도 없을 뿐더러 간혹 사실과 다른 정보값들이 제공되는 경우도 있으니 좋은 자료를 빠르게 습득하는 방법 또한 배팅의 기본세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데이터가 지녀야 할 몇가지 특성을 같이 정리 해 드리며 마치겠습니다.

 

1. 관성 : 데이터는 작자의 생각이 개입되지 않는 사실 그대로의 정보값이여야 합니다. 2. 시의성 : 아무리 좋은 데이터라도 제공 시점이 늦어져서는 소용이 없습니다. 3. 접근성 : 자료를 얻기 위해 매번 판매점에 갈수도 돈을 지불 할 수도 없죠. 쉽게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급인지풍 분석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dc747fcb3d854b321b6e5b3a05d6351e_1556360

챔피언스 티켓을 사수하려는 인터밀란과 유벤투스의 대결이다. 2승 2무로 4경기 무패 행진중인 인터밀란은 수비 안정과 더불어 공격력도 살아났다. 8골을 터뜨리고 있는데 다소 약한 상대를 만나 폭발력을 회복했다. 미드필드진의 적극적인 공격 가담이 빛을 발하고 있는 가운데 날카로운 돌파, 개인기를 활용해 결정적인 찬스를 만들어 낸다. 이반 페리시치가 꾸준한 득점력을 보이고 있는 사이, 로베르토 가글리아르디니도 뜨거운 득점포를 가동하고 있다.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만큼 강호 유벤투스를 꺾을 수 있는 좋을 기회를 잡았다.

 

유벤투스는 직전 피오렌티나전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2연패에서 벗어났다. 하지만 분위기는 침체돼 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탈락했기 때문. 지금까지 리그에서 최선을 다하며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지만 원정경기가 주는 어려움이 클 수밖에 없다. 수비가 흔들리지는 않지만 피곤이 쌓이면서 체력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 완성도 높은 공격을 통해 훌륭한 마무리 능력을 발휘하고 있지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파우로 디발라의 부담이 크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목록

게시물 검색

ⓒ 2018 7MSCORE Inc. All rights reserved.